CINE21

  • CINE21
  • CINE21
  • CINE21
  • CINE21

Detailed App Info:

  • Last Changed:Time:
  • Current Version:Version: 1.8
  • Device Type:Device: iOS Universal
  • Category:Category: Entertainment
  • iTunes Seller:Seller:
  • Download Size:App Size: 14.49 MB

Application Description

Twitter:
Google:
Facebook:
[씨네21 디지털매거진 통합 Event 안내]
씨네21 디지털매거진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씨네21 디지털매거진이 최근 모든 플랫폼(플레이스토어, 티스토어)에 서비스가 오픈되었으며, 이를 기념한 통합 Event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1) "응원 리뷰 쓰고, 영화예매권 받자!"
이벤트 2) "디지털매거진 무료 구독권 받기!"를 진행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매거진 내의 공지 페이지에서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씨네21은 인앱 유료결제가 포함된 무료앱입니다]
씨네21의 앱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만,
앱 내부의 개별 이슈 및 구독 시스템은 유료 입니다. 무료 이용고객을 위해 아이패드의 경우 매주 목요일 라이트 무료 버전이 배포되며, 아이폰의 경우에는 매월 1주차 체험판 무료버전이 배포됩니다.
====================================
[912호 업데이트 안내]

5년만에 돌아온 '폴 토머스 앤더슨'의 신작 "마스터"가 우리에게 던지는 몇 가지 질문.
웨스턴 장르의 새로운 변신 ! 판타지 어드벤처 액션이 뒤섞인 영화 "론 레인저".
무려 40년만의 이순신 장군을 영화로 만날 수 있다. "명량: 회오리바다" 광양 촬영 현장 취재.
1년간 가상의 캐릭터 고릴라 '링링'과 같이 호흡해온 배우 "성동일"에게서 듣는 영화 "미스터고".

아이폰/아이패드 최고의 디지털매거진 씨네21!
====================================

'씨네21’은 대한민국 대표 영화 매거진 입니다.
국내외 최신 영화 소식을 매주 여러분들께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씨네21 디지털 매거진은 배우들의 이미지, 영상등 인쇄 매체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생생하게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씨네21은 매주 화요일(정기 업데이트), 목요일(라이트 무료)로 2회 업데이트 되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기 구독자의 경우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씨네21 앱을 통해 최신 이슈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아이패드 동일)
대한민국 대표 매거진 '씨네21' 앞으로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개별 이슈 가격 안내]
- 정기 이슈(1개호): $1.99. (LITE 버전은 무료)

[정기구독 가격 안내]
- 1개월 구독: $3.99. (자동연장)
- 12개월 구독: $ 39.99. (자동연장)

[정기구독 가입 안내]
- 정기 구독에 대한 가입은 사용자가 관리하며, 구독 이후 사용자의 계정 설정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정보 설정 중 '구독 관리'에서 가능)
- 정기 구독 기간 중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씨네21은 현재 무료 체험구독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이용자에게 무료 체험구독을 제공하게 될 경우, 이용자가 기간이 끝나지 않았음에도 고객이 유료 정기구독에 가입하는 경우에는 무료 체험 구독에 대한 혜택은 없어집니다.

[정기구독 자동결제 안내]
- 결제는 아이튠즈 계정으로 청구 되며, 청구 내역은 설정된 계정에서 아이튠즈 계정으로 청구 발송됩니다.
- 사용자의 계정 설정에서 가입환경 설정을 변경하지 않는 한 만료일로 부터 24시간 이내에 해제 하지 않으면 모든 정기구독에 대한 항목을 자동 갱신되어 비용이 청구됩니다.

[기기 및 타앱스토어관련 정기구독 안내]
기기를 iOS기기가 아닌 타 OS기기로 변경하여 앱스토어가
변경된 경우 정기구독이 유지되지 않습니다. 애플앱스토어에서 구입/정기구독 하신 경우는 iOS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타 기기 및 앱스토어 변경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과월호 구입 안내]
- 정기 구독 이전의 과월호는 구독이 불가능 하며, 개별 이슈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결제 관련]
씨네21의 결제의 경우 위의 등록된 낱권 및 정기구독 가격만 결제되며, 이외의 금액이 결제되셨을 경우에는 아이튠즈 구매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의 결제의 경우 동시기에 구입한 앱들이 같이 결산되어 보내집니다.

[콘텐츠 관련]
씨네21 디지털 매거진은 인쇄 매거진의 70~80%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디지털 매거진에 최적화 가능한 콘텐츠만 수록하고 있습니다.

[중국 지역 문제]
현재 사용중인 Adobe 솔루션이 중국지역에서는 라이브러리 이슈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지역 이용자께서는 저희에게 이메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Requirements

Your mobile device must have at least 14.49 MB of space to download and install CINE21 app. CINE21 was updated to a new version. Purchase this version for $0.00

If you have any problems with installation or in-app purchase, found bugs, questions, comments about this application, you can visit the official website of DFolio D folio Co., Ltd at http://www.cine21.com/.

Copyright © CINE21 CO.,LTD